|
락앤락은 CI와 함께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으로서의 의지를 표명했다. 슬로건은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 편안함, 지속성을 표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Snap)’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됐다”며 “새로운 CI와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