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락앤락, 새 CI 공개…“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도약”

김경은 기자I 2025.01.22 09:54:15

7년 만에 CI 재단장…품질·신뢰 강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 의지 표명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22일 새로운 CI(기업 아이덴티티)를 공개하며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도약을 선포했다. 락앤락이 새 CI를 공개한 건 7년 만이다.

(사진=락앤락)
새 CI는 현대적 이미지와 견고함을 더한 영문체에 알파벳 ‘L’자를 괄호 형태로 더해 지속과 결속의 의미를 담았다. 주요 색상은 블루를 적용해 신뢰 이미지를 강화했다. 락앤락의 블루 색상은 제품의 안정성과 품질을 상징한다. 혁신적인 기술력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품질을 강조했다는 설명이다.

락앤락은 CI와 함께 ‘Lockin’ your moment’라는 슬로건을 선포하며 라이프스타일 혁신기업으로서의 의지를 표명했다. 슬로건은 고객의 일상 속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정의한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락앤락 브랜드의 신뢰, 편안함, 지속성을 표현했다.

락앤락 관계자는 “새로운 CI는 밀폐용기가 잠기는 ‘찰칵(Snap)’거리는 순간의 감동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게 됐다”며 “새로운 CI와 슬로건에 담긴 의미처럼 라이프스타일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며 전 세계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일류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