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스아이티, 3D 주택공간 시뮬레이션 콘텐트 선보여

김성권 기자I 2015.01.23 11:42:07
[이데일리TV 김성권 기자] 공학기술용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마이다스아이티(대표 이형우)는 22일부터 25일까지 강남구 대치동 SETEC과 서초구 양재동 aT Center에서 동시 개최되는 ‘제37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마이다스아이티는 이번 건축박람회에서 Web 3D 구현 기술인 MVX(MIDAS IT Virtual eXhibition)를 기반으로 Web 3D 주택공간 시뮬레이션 토탈 콘텐츠인 ‘드림아이저’(DREAMIZER)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아이저는 건축분야 주택홍보에 활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주택 전시모형과 모델하우스를 대체하는 3D 공간 뷰어, 투어형 3D 사이버 견본주택, 3D 홈 스타일링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콘텐트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4년 nipa(정보통신산업진흥원) 가상현실콘텐츠 지원사업 과제’로 선정된 바 있다.

이 상품은 견본주택 전시관의 비건립 단위세대 모형을 대체하는 ‘3D Space Viewer’ 서비스, 주택홍보 영상관의 실내공간을 관람하고 관람자와 인터랙션하는 영상관을 제공하는 ‘3D Space Tour’, 마감재 및 인테리어 가구 등을 현실감 높은 가상 공간에서 실시간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3D Space Edit’ 서비스 콘텐트를 제공한다.

이와 같은 콘텐트를 활용하면 향후 재개발 및 재건축 시장과 일반분양 세대가 적은 사업장은 모델하우스 건설 비용을 절감하고, 미분양 사업장의 경우 모델하우스 폐쇄 이후 홍보관이나 샘플하우스에서 구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속적인 홍보가 용이하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드림아이저의 정보는 홈페이지(www.midasitonline.co)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람회 참가 무료티켓 신청: 대표전화 031-789-4094)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