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커브스-현대그린푸드,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 제공 위해 MOU

이윤정 기자I 2023.01.10 11:09:0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피트니스 전문 커브스는 고객에게 라이프 스타일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커브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각각 주력사업을 활용하여 운동 및 식단 결합 상품을 만들어 1월 11일부터 2월 3일까지 약 3주간 한시 판매한다. 상품은 ‘커브스 PT 3회 이용권’과 현대그린푸드 자사 브랜드인 ‘그리팅’의 건강관리 전문 식단으로 구성되어 운동과 식단 토털 케어가 가능하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은 그리팅 고객을 위해 한시적으로 론칭한 특별 이용권으로, 커브스 지점에서 전문 트레이너에게 인바디 결과 분석 상담 서비스와 커브스 고유의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을 1:1 코칭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이 해당 이용권 사용 후, 신규 회원 등록 시 가입비 면제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그린푸드는 자사 간편식 전문 브랜드 ‘그리팅’ 상품 중 식단관리용 ‘뷰티핏’, 단백질 보충용 ‘프로틴업’ 식단을 할인 제공한다. 커브스 PT 3회 이용권과 함께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기존 판매가에서 약 50% 상당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9일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신상명 커브스 신사업부문장 상무는 “양사 간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적극적인 건강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복합 서비스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