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저출산 대책 인식 확산 이벤트

김현아 기자I 2024.07.19 12:31:06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 카카오(035720) 계열사인 영유아 대표 플랫폼 ‘키즈노트’(대표 최장욱)가 지난 6월 19일 발표된 저출생 추세 반전을 위한 대통령 직속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공동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저출생 대책에 대한 국민의 인식을 제고하고, 가족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휴가비를 지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키즈노트 앱 내에서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가 최근 발표한 ‘저출생 대책’의 이름을 맞추면 된다.

정답을 맞힌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키즈노트 스토어 포인트 1만 원을 증정하며, 예비 부모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추가로 10명을 랜덤으로 선정해 자녀당 1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자녀 가정일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예를 들어, 3자녀를 가진 당첨자는 총 30만 원의 국민관광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키즈노트 최장욱 대표는 “이번 이벤트가 부모들에게 작은 격려와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며, “키즈노트가 영유아 대표 플랫폼인 만큼, 공익적 사명감을 가지고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의 정책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협력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이번 이벤트로 저출생 문제 해결을 위한 정부의 대책을 널리 알리고, 부모님들께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 기간은 2024년 7월 19일부터 2024년 7월 26일까지다.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키즈노트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키즈노트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학원에서 기관과 부모 간의 커뮤니케이션 및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로, 대한민국 유치원과 어린이집의 85% 이상을 점유하며 250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