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보이스피싱과 온라인 거래 사기 피해를 막기 위해 KT엠모바일은 ‘후후 요금제’를 출시, 현재까지 1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용하고 있다. 해당 요금제는 △통화 내용 분석을 통한 보이스피싱 탐지 △피싱 위험 번호 경고 △스미싱 URL 탐지 △피싱 피해 보상 △온라인 거래 사기 보상 △대응 변호사 선임 비용 지원 등 고객의 안전을 위한 다각적인 피해 예방 솔루션을 제공한다.
KT엠모바일은 ‘부정사용방지 TF’를 신설하고 가입 회선 모니터링을 통해 부정사용 사례를 사전 차단에 나섰다. 또 명의도용 방지를 위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M-Safer 서비스’와 연계한 △가입 현황 조회 △가입 제한 △개통 사실 이메일 안내 등의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구강본 KT엠모바일 대표는 “고객의 안전과 신뢰가 최우선 과제이며, 앞으로도 선제적인 대응과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통신업계의 모범 사례로 자리 잡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