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코리아가 SSI 1위에 오른 것은 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컨슈머인사이트’의 ‘연례 자동차 기획조사’는 한국 자동차 산업의 현황과 소비자들의 인식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로 자동차 업체들의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A/S 서비스 만족도 (CSI), 품질 소비자 만족도 (TGW) 등 총 8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올해는 전국의 자동차 보유자 및 2년 이내 차량 구입 의향자 총 93230명을 대상으로 이번 7~8월에 실시 되었다.
한국 토요타 자동차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3년 연속 1위라는 값진 결과는 전국 렉서스 딜러들이 ‘고객 감동’과 ‘오모테나시’(고객 환대)에 대한 철학을 꾸준히 실천해 온 덕분이다.”며, “렉서스 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과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렉서스 코리아는 전국 총 27개의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안 렉서스 광진 서비스 센터를 새롭게 오픈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