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장은 무신사가 2022년부터 매년 여름·겨울 연 2회 진행하는 대표 할인 행사로 연중 가장 많은 브랜드가 참여하고 최대 혜택을 선뵌다.
이번 행사에선 입점 브랜드 4000여개가 상품 40만개가량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지난해 겨울 행사에 브랜드 3000곳가량이 참여한 것을 고려하면 행사 규모가 더 커졌다.
무신사는 행사 기간 △시그니처 특가 △타임 특가 △하루 특가 △카테고리 데이 등 테마별로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시그니처 특가는 시즌과 관계없이 고객들이 많이 찾는 캐리오버 상품과 인기 상품으로 구성한 기획 패키지 등을 초특가에 선보이는 세일이다. 밤 12시와 오전 10시, 오후 3·7시 등 시간대별로 공개되는 타임특가는 상품을 파격적 할인가에 한정 수량 판매한다.
행사 3주년을 기념해 매일 밤 12시마다 선착순 5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을 할인해주는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한다. 300억·600억·900억원 등 총 11회차에 걸쳐 구간별 목표 판매액을 달성할 때마다 선착순 3000명에게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특별 편성된 라이브 커머스 ‘무진장 라이브’에선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인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살로몬와 올해 무신사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락피쉬웨더웨어 △디스이즈네버댓 △마뗑킴 △스탠드오일 등 총 24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신사는 이날 오후 7시부터 24일 오후 7시까지 ‘무진장 24 겨울 블프 티징’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에선 무진장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0% 할인 쿠폰을 랜덤 증정한다.
무신사는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무진장 혜택을 선뵐 예정이다. 서울 성동구 ‘무신사 스퀘어 성수 4’에선 엘무드, 코드그라피 등이 참여하는 ‘무진장 아울렛 팝업 IN 성수’ 팝업을 진행한다. △노스페이스(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인사일런스(무신사 스토어 홍대) △스니커즈 기획전(무신사 스토어 대구) 등에서도 팝업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다음달 4일까지 250가지 이상의 상품을 최대 80% 할인가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24일 오후 7시부터 무신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