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명륜진사갈비 경기안성점, 취약계층에 기부릴레이 판매수익금 전달

이윤정 기자I 2025.01.21 12:54:12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숯불돼지갈비 전문점 명륜진사갈비 경기안성점 염준 대표가 기부금 206만 6350원을 안성3동 주민센터에 기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전달한 기부금은 지난 12월 17일 명륜진사갈비 경기안성점에서 열린 기부릴레이 캠페인으로 모금됐다. 명륜진사갈비의 기부릴레이 캠페인은 행사 당일 방문고객에게 모든 메뉴를 50% 할인하고, 당일 매출의 50%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명륜진사갈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이다.

기부릴레이 캠페인은 작년 1월부터 전국 600여 개 가맹점주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되고 있다. 이에, 명륜진사갈비 가맹본사 ㈜명륜당은 가맹점주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행사 당일 고객에게 할인하는 금액 전액을 가맹점에 지원한다. 또한, 본사 인력을 파견하여 원활한 행사를 돕고, 기다리는 고객들에게는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염준 명륜진사갈비 경기안성점 대표는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부 릴레이 행사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행사 당일 많이 찾아와 주신 고객분들의 사랑과 가맹본사 ㈜명륜당의 적극적인 지원 덕에 더 많은 기부금을 조성할 수 있었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왕규용 안성3동 동장은 “명륜진사갈비 경기안성점의 따뜻한 후원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탁된 성금은 지역 주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고,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