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발렌타인 데이, ‘로즈핑크 메이크업’ 제안

문정원 기자I 2018.02.08 10:31:04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연인들의 기념일인 발렌타인 데이가 한 주 앞으로 다가왔다.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고르는 것만큼 고민되는 일은 바로 ‘그날의 메이크업’.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려줄 ‘로즈핑크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로즈핑크 메이크업은 내추럴한 피부 메이크업에 로즈핑크 계열의 컬러를 사용해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다. 전문적인 기술이 요구되는 메이크업이 아니므로 아이템만 잘 활용해도 절반은 성공할 수 있다.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뉴트럴 로즈톤의 아이팔레트부터 반짝이는 눈망울을 연출해줄 글리터 아이라이너, 말린장미 립스틱까지 로즈핑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아이템으로 로맨틱한 하루를 준비해보자.

◆ 로맨틱한 뉴트럴 로즈톤 아이 메이크업 –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팔레트3 아이 팔레트



사진제공 = 어반디케이

페미닌한 매력을 지닌 로즈 뉴트럴 톤의 12가지 컬러로 구성된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3 아이 팔레트’는 엣지있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의 시그니처 아이템이자 베스트 셀러인 ‘네이키드 팔레트’ 의 3번째 시리즈로,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트렌디한 아이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어반디케이 네이키드 3 아이 팔레트’는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부터 쉬머 텍스처의 로지 레드 그리고 매트한 딥 블랙까지 매혹적인 12가지 컬러가 하나의 팔레트에 구성돼 있다.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이 브로우, 치크, 하이라이트 등 팔레트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다채로운 분위기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벨벳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높은 지속력을 자랑한다. 

◆ 반짝이는 글리터로 화사하고 그윽한 눈매 연출 –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 ‘그라인드&캣콜’



조금 더 특별한 로맨틱 메이크업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글리터 아이라이너’를 활용해보자.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준다고 해서 SNS에서 화제의 ‘눈물라이너’로 인기를 끌고 있다.

얇은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돼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정교한 포인트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언더라인에는 섬세한 눈물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에 밀착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로 쉽게 떨어지지 않고 가루 날림 없는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 총 10가지 컬러 중 피치 베이스의 ‘캣콜’과 화사한 핑크 베이스의 ‘그라인드’ 컬러는 사랑스러운 로맨틱 메이크업에 제격이다. 

사진제공 =각사 제공

◆ 말린장미빛 입술로 여성스러움을 UP! -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마뜨로즈’



매년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회자되고 있는 MLBB(My Lips But Better)는 뷰티를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을 법한 컬러가 됐다. ‘말린장미’ 색상으로 더욱 잘 알려진 MLBB는 ‘내 입술 컬러와 비슷하지만 더 예쁜 컬러’로, 가벼운 메이크업 위에 말린장미 컬러 립을 연출하면 여성스러운 무드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말린장미 대표 립제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마뜨로즈(BG954)’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킨 화제의 립스틱이다. 작년 슈에무라 MLBB 컬렉션 한정판 컬러로 출시 후 완판 됐다가 끊임없는 재입고 요청으로 최근 온고잉 제품으로 재출시되며 눈길을 끌었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은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크림 타입의 마뜨 텍스쳐로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보송보송한 매트립을 표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발색력도 뛰어나 입술 위 컬러를 오랜 시간 생생하게 유지시켜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