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따라 양측은 4일부터 6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규모의 벚꽃축제인 ‘군항제’ 기간동안 진행중앙시장 알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진해중앙시장상인회과 상생협의회를 통해 진해중앙시장 홍보 및 상권활성화를 위해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진해중앙시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벚꽃과 부엉이가 새겨진 대형 타포린백 2종을 증정한다.
동반위는 지역사회로의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추진하기 위해 ‘지역사회 동반성장 지원사업’, ‘지자체와의 플랫폼 구축’ 등 대기업과 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상생협력을 도모하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롯데GRS는 동반위와 함께 지역의 숨겨진 디저트 맛집을 발굴하고 전국 롯데리아 매장에서 소개하는 롯리단길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수익금의 일부를 지역에 환원하고 있다. 진해중앙시장의 고객 홍보행사 이후에는 시장 상인 대상의 공용물품 등도 지원할 예정이다.
이호탁 진해중앙시장 상인회장은 “동반위와 롯데리아가 우리 시장 상인들의 의견을 직접 듣고 군항제와 연계한 협력활동을 기획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동반위 관계자는 “대기업 협력사 중심으로 전개하던 동반성장 문화확산의 온기가 지역사회 곳곳으로 퍼져나가도록 노력중”이라며 “앞으로도 동반위를 구심점으로 대기업과 지역사회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간 실질적인 상생협력 활동이 원활히 작동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지원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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