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신한투자증권,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발대식

김응태 기자I 2025.01.22 10:26:18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이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사진=신한투자증권)
쏠-루션 2기는 신한투자증권의 브랜드 및 서비스에 대해 대학생 고객 관점에서 바라보는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주체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실현 가능한 결과물을 도출하기 위한 제휴 서비스, 콜라보 마케팅, 유튜브 콘텐츠 마케팅 전략 등 다양한 활동도 진행한다.

쏠-루션 2기는 총 30명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연말 진행된 1차 서류 전형과 2차 면접 전형을 통해 약 13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쏠-루션의 활동 기간은 약 3개월간이다. 활동 인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또 활동 최우수 1개 팀에는 200만원의 포상금과 신한투자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 서류전형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한 성과를 보인 2개 팀에는 각 100만원의 포상금을, 그 외 3개 팀에는 각 50만원의 포상금이 주어진다. 최우수 활동 인원 2인에게는 3개월간의 신한투자증권 인턴십 기회를 준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2기 활동을 통해 실제 대학생 고객들의 생생한 의견을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참가한 대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실무 경험을 제공해 회사와 대학생들이 함께 성장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