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아쿠아리움, 한화생명과 전략적 MOU 체결

강경록 기자I 2020.08.27 10:33:23
코엑스아쿠아리움(대표이사 양수용)과 한화생명(상무 강재준)은 26일 양사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MOU 체결을 했다. (사진=코엑스아쿠아리움)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코엑스아쿠아리움과 한화생명이 지난 26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양사가 보유하고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한화생명은 보유하고 있는 선진금융노하우를 바탕으로 코엑스아쿠아리움의 영업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세무, 노무, 투자, 법정의무교육, 보험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코엑스아쿠아리움은 20년간 다진 우수한 관광 마케팅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화생명의 영업 활동 및 홍보 등 전반적인 마케팅 활동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MOU를 통해 양 사는 두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마케팅적 역량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양수용 코엑스아쿠아리움 대표이사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우리 코엑스아쿠아리움이 한화생명의 전문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음으로써 더 안정적이고 탄탄한 영업 활동 기반을 닦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면서 “이로 인해 우리는 보다 많은 고객에게 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리라 기대되고 있다. 양 사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MOU 협약식을 통해 공동 마케팅 협업에 첫발을 내디딘 코엑스아쿠아리움은 한화생명과 함께 전개할 수 있는 마케팅 방안을 모색하고 시행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