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코에몽 Mini 무가당’은 쿠팡과 남양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스토어에서 포토리뷰 이벤트를 통해 네이버 포인트와 ‘초코에몽 프로틴’ 경품도 제공된다.
남양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초코에몽’은 2011년 출시 이후 ‘초코에몽 프로틴’, 아이스크림 ‘초코에몽 아이스홈’, 초코에몽 초코 생크림빵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왔다. 최근에는 글로벌 트렌드인 ‘말차’를 접목한 ‘말차에몽’이 흥행을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 같은 변화와 시도를 통해 초코에몽은 지난해 국내 오프라인 초코 가공유 시장 점유율 1위를 달성, 초코우유 카테고리 리더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류성현 남양유업 브랜드 매니저(BM)는 “간식·식사 대용은 물론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에 활용되는 초코에몽을 보다 건강하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 니즈에 맞춰 무가당 미니 사이즈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키지와 맛으로 브랜드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