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팀장은 상생협력 분야에서 콜센터 상담사 근무환경을 개선하고 고령 고객들의 서비스 질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주부 대상 시간제 근로 시스템을 마련하고. 감정 노동자 심리 상담 서비스를 지원했으며 독거 노인을 대상으로 한 주 1회 안부전화 캠페인 등을 추진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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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시스 CS본부는 콜센터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최근 사내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사무 환경 개선을 위한 리모델링 작업도 마쳤다. 앞으로 사내 동호회 운영 등 제도적ㆍ재정적 지원도 지속할 방침이다.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는 지난 207년부터 케이블 방송 업계 유공자를 대상으로 케이블TV방송대상을 시상해 왔다. 협회는 △콜센터 등 협력사와의 상생협력 △유료방송 발전 △케이블TV방송산업 발전 △케이블TV방송영상 콘텐츠 제작 발전 등 4개 분야에서 정부 표창을 수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