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머드커피, 일본 도라노몬점 1호점 오픈

이윤정 기자I 2025.01.24 10:20: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매머드커피(MAMMOTH COFFEE)는 일본 도쿄 도라노몬 지역에 ‘매머드커피 1호점’을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도라노몬점은 오피스와 상업시설은 물론 문화시설과 주거시설까지 갖춰진 도쿄 핵심 상권에 위치해 안정적인 고객 확보와 고정적 매출을 기대할 수 있는 입지적 장점을 갖추고 있다.

국내에서 매머드커피는 효율적이고 혁신적인 매장 운영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전자동 머신을 사용해 서비스 속도를 월등히 높이고, 비대면 키오스크 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편리함과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이를 통해 언제나 균일한 품질의 커피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강점을 기반으로, 수도권 오피스 상권을 중심으로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는 매머드커피의 운영 경험은 일본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머드커피는 일본 진출을 위해 전담TF팀을 구성하고, 현지 시장조사와 메뉴 구성 등을 다각도로 검토하며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

매머드커피 관계자는 “일본 도라노몬점을 시작으로 매머드커피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매머드커피가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가는 첫걸음을 내디딘 만큼, 차별화된 콘텐츠와 협업 등을 통해 K카페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매머드커피는 현재 전국 8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카페 브랜드로, 앞으로도 다양한 방향의 마케팅을 통해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