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기 주문 시에는 구이용, 국거리, 수육용 등 용도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두께도 지정 가능하다. 주문을 받은 정육점은 이용자의 요청사항에 따라 즉시 고기를 썰어 포장해 육류의 신선도가 유지된다. 고기 외에도 수제 소시지와 떡갈비 등 다양한 상품을 추가 구입할 수 있어 이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플랫폼에 입점한 동네 정육점은 모바일 앱에 매장 정보가 노출되며 홍보 효과를 거둘 수 있다. 특히 유튜브 숏츠와 유사한 숏폼 형식의 소개 영상을 도입해 이용자들이 매장을 직접 방문한 듯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소개 영상에는 실제 매장 풍경과 사장님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매거진’ 영역에서는 동네 정육점을 위한 마케팅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이용자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종류별, 부위별 육류 레시피를 공개하고 현재 해당 부위를 판매 중인 가까운 정육점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형태다.
현재 우동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지역은 서울 서초구, 강남구, 송파구 등 3개 지역으로 프랜차이즈 정육점을 포함한 100여 개 가맹점 모집이 완료됐다. 운영사 팜스코는 향후 이용 지역을 점진적으로 확대하는 동시에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홍보 마케팅 방안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우리 동네 정육점 배달 플랫폼 ‘우동정’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전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앱을 설치, 실행한 뒤 회원 가입을 마치면 자동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