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컬렉션은 블라우어의 본질적인 기능성과 피렐리의 디자인에 대한 열정이 결합된 것으로, 재활용 소재로 제작된 4가지 젠더리스 아우터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블라우어가 워크웨어와 테크니컬 아우터웨어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는 반면 피렐리는 기술 개발과 퍼포먼스, 스포츠 분야에서 탁월함을 대표한다. 디테일에 대한 관심과 높은 품질, 독창성 추구라는 공통된 가치를 공유하고 있는 블라우어와 피렐리는 이번 2025 밀라노 남성 패션 위크에서 캡슐 컬렉션을 발표했다.
엔초 푸스코 FGF 인더스트리 CEO는 “블라우어와 피렐리는 ‘완벽을 향한 추구’라는 공통분모로 협업을 모색했다”라며 “이번 협업은 단순히 우리가 함께 공유하는 가치를 기념하는 것을 넘어 미래를 위해 혁신과 연구가 공존하고자 하는 비전을 담고 있다. 특히 블라우어는 항상 시대에 발맞춘 스포츠 패션으로 두각을 나타내는 브랜드로, 뛰어난 퍼포먼스 덕분에 매 시즌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마르코 마리아 트론케티 프로베라 피렐리 디자인 및 자산 전환 부문 SVP는 “블라우어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에게 분명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는 어패럴을 통해 소비자들로 하여금 피렐리의 감성과 정체성, 열정의 세계와 연결하는 새로운 표현 가능성을 탐구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퍼포먼스 푸퍼는 어떠한 날씨에도 스타일리시하고 실용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푸퍼 재킷이다. 타슬란 패브릭 인서트가 있는 재활용 폴리에스터로 제작되었으며, 매끄러운 튜블러 구조를 특징으로 최대한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한다. 내부 및 외부 폴리우레탄 라미네이션은 패브릭을 방수 및 방풍 처리하며, 조절 가능한 후드와 내부 드로스트링 허리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완벽하게 보호한다. 또한 방수 포켓과 스마트폰용 플래시 LED 포켓은 기능적이고 스마트한 디테일을 더하고, 소매의 조절 가능한 더블 벨크로는 컬렉션의 테크니컬 DNA를 반영한다.
다용성을 중시하는 이들을 위해 디자인된 슬리브리스 푸퍼 레이어드 버서틸리티는 긴소매 모델과 동일한 기술적 접근 방식을 사용한다. 재활용 폴리에스터와 타슬란 패브릭으로 제작되었으며, 리프리브 패딩과 매끄러운 튜블러 구조가 특징으로, 방수 및 방풍 기능이 있으며 방수 지퍼 클로저와 두 개의 대비되는 측면 포켓이 있어 미니멀하면서도 기능성이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한다. 내부 드로스트링 허리와 플래시 LED 포켓은 스마트하고 실용적인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보여주며,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결합한 레이어드 룩에 이상적인 아이템이다.
우아함과 기능성이 조화를 이룬 트렌치 코트 더스트 코트 - 더 테크 트렌치는 이중 라미네이션이 적용된 3중 레이어 재활용 폴리에스터 패브릭으로 제작되어 바람과 비로부터 보호하면서 후면 통풍구는 통기성을 유지한다. 깔끔한 라인과 정밀하게 접착된 레이저 컷 디테일은 현대적인 미학을 연출하고, 방수 지퍼와 버튼이 있는 이중 전면 클로저는 다양한 활용성을 제공한다. 소매의 인체공학적 다트와 조절 가능한 커프스는 편안함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두 개의 측면 포켓과 지퍼 아래에 숨겨진 플래시 LED 포켓은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보여주며, 소매의 맞춤형 벨크로는 마무리 터치를 더한다.
오는 8월부터 출시되는 해당 컬렉션은 블라우어 플래그십 스토어, 공식 웹사이트 및 전 세계적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부티크에서 판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