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하기스 베이비웨어’ 국내 론칭

김정유 기자I 2025.01.15 08:55:18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세엠케이(069640)는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하기스의 유아 의류 라인 ‘하기스 베이비웨어’를 국내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한세엠케이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안전하고 품질 높은 유아 의류를 찾는 부모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미국, 중국, 호주, 캐나다 등 10여개국에서 선보이고 있다.

한세엠케이가 국내 론칭하는 하기스 베이비웨어의 주력 제품은 0세부터 24개월까지 신생아 내의류 라인으로 구성됐다.

100% 오가닉 면과 부드러운 질감의 고급 소재를 활용해 민감한 아기 피부에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한세엠케이는 이번 론칭과 함께 2025년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두 가지 라인업을 선보인다.

‘포레스트 프렌즈’ 라인은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돋보이는 내의류 및 상하 세트 제품으로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뒤집기를 즐기는 아이들을 위한 ‘턴 미 어라운드’ 라인은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 실용성과 독창성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하기스 베이비웨어는 한세엠케이 자사몰 스타일24 및 유한킴벌리 자사몰 맘큐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후 유통 채널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스타일24에서는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2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양말 1켤레를 무작위 증정하며 행사 기간 중 적립금 2배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20일부터는 하기스 베이비웨어 체험단 모집이 진행된다. 스타일24와 플레이키즈-프로 SNS 채널을 통해 각각 50명을 모집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하기스 베이비웨어 론칭을 통해 부모와 아기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유아동 시장에서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 베이비 토탈 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