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여름에도 '블랙' 사랑은 계속된다…'시크함 높여줄 블랙 패션'

백지연 기자I 2017.07.17 10:43:56

블랙 선글라스로 페미닌한 무드 UP

[이데일리 뷰티in 백지연 기자]

계절에 상관없이 '블랙'은 늘 사랑받는 패션 공식이다. 블랙 컬러 아이템은 가장 기본적이면서 스타일링에 따라 세련되고 시크한 멋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이에 선글라스부터 시계까지 다양한 블랙 아이템으로 완성하는 여름 스타일링 비법을 제안한다.

◆ 시크한 '올블랙' 패션으로 차도남 되기

선글라스- 마인드마스터, 화보컷- 지이크 파렌하이트, 시계- 게스워치, 스니커즈- 클립 (사진= 각사 제공)

세련된 도시 남자의 이미지를 연출하고 싶다면 스퀘어 형태의 선글라스를 눈여겨보자. 깔끔하고 볼드한 프레임이 멋스러운 선글라스는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높여준다.

특히 선글라스의 골드 템플은 고급스러운 면모를 배가시켜주고, 오버사이즈 프레임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를 준다.

블랙 선글라스를 선택했다면 남성미를 한층 높여주는 올 블랙 패션을 연출하는 건 어떨까. 블랙 컬러 블루종과 하프 팬츠를 매치하면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여름에 어울리는 스포티한 손목시계와 깔끔한 페니로퍼 디테일의 슬립온을 더해주면 시크한 차도남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 '블랙 선글라스'로 페미닌한 무드 UP

선글라스- 마인드마스터, 화보컷- 베스띠벨리, 시계- 클루즈, 가방- 체사레 파치오티 (사진= 각사 제공)

도회적이고 페미닌한 매력을 뽐내고 싶은 여성이라면 슬림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슬림한 티타늄 소재로 이뤄진 선글라스는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좋아 무더운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뿐만 아니라 심플하면서 스타일리시함을 높여주는 블랙 선글라스는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여기에 여성미를 높여줄 스트라이프 블랙 블라우스와 화이트 팬츠를 매치해 블랙&화이트 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블랙 컬러의 손목시계와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백으로 마무리하면 차분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아이웨어 브랜드 마인드마스터 관계자는 "심플하면서 멋스러운 블랙 컬러 아이템은 사계절 언제나 사랑받는 아이템이다"며 "올블랙 스타일링을 할 때 잔잔한 포인트 컬러 아이템을 더해 연출하면 더욱 세련된 여름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