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이색 채용설명회 ‘겜성 파티’ 개최

노재웅 기자I 2019.05.31 11:00:48
컴투스는 30일 종로의 한 옥상 가든 카페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색 채용설명회 ‘컴투스 지니어스(Com2us GENIUS) 겜:성 파티(Party)’를 진행했다. 컴투스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치맥’(치킨과 맥주) 타임과 버스킹 가수의 공연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이색 채용설명회가 열렸다.

컴투스(078340)는 30일 종로의 한 옥상 가든 카페에서 취업 준비생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이색 채용설명회 ‘컴투스 지니어스(Com2us GENIUS) 겜:성 파티(Party)’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컴투스 여름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취업 준비생들을 대상으로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와 직무별 취업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 접수를 통해 선정된 60여명의 예비 지원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인사담당자가 전하는 취업 특강부터 직무 선배와 함께하는 치맥 타임, 인디밴드 ‘노르웨이 숲’과 함께 하는 힐링콘서트 등 다채로운 현장 멘토링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날 채용설명회는 일반적인 강연 형식의 채용 설명회가 아닌 도심 속에서 캠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간식과 라이브 음악이 어우러진 경쾌한 분위기 속에 채용 상담이 이뤄졌다.

현장의 한 참가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 평소 궁금했던 채용 정보 및 회사 분위기 등에 알 수 있어 좋았다”며 “실제 직무 선배들과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어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