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몰랑이 작가 윤혜지, 연예인급 미모에 높은 연봉으로 선행 ‘훈훈’

정시내 기자I 2013.04.29 16:04:04
인기 캐릭터 ‘몰랑이’의 작가 윤혜지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의 우월한 미모와 훈훈한 선행이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것. 사진-윤혜지 블로그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인기 캐릭터 ‘몰랑이’의 작가 윤혜지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그의 외모와 선행이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은 것.

몰랑이는 살찐 토끼 모양의 캐릭터다. 최근 카카오톡 이모티콘 및 문구, 생활용품 등에 활용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몰랑이를 탄생시킨 윤혜지 작가는 이러한 몰랑이의 인기에 힘입어 프랑스 기업 ‘욤제오’를 비롯해 국내 업체들과도 캐릭터 저작권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윤혜지 작가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실물을 공개했다. 사진 속 윤혜지 작가는 큰 눈과 오똑한 코 등 연예인만큼 우월한 미모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또 인터뷰에서 “‘몰랑이’를 통해 대기업 초임 연봉을 훨씬 뛰어넘는 돈을 벌게 됐다”며 “이 수익금 일부를 어려운 이웃들에게 기부하고 있다”고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윤혜지 작가 실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얼굴도 예쁘고 마음씨까지 훈훈하네요”, “몰랑이 귀엽다” , “캐릭터 몰랑이 만큼 인기 많을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 관련포토갤러리 ◀
☞ 공지영 작가 신간 간담회 사진 더보기

▶ 관련기사 ◀
☞ 김영호, 사진작가로 서울오픈아트페어 참가
☞ [포토]작가와 컬렉터 만남 주선 'A&C뉴아트페어' 개최
☞ 인피니트 엘, 작가 데뷔..포토에세이집 발간
☞ 연정훈, 사진전 연다...사진작가 깜짝 데뷔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