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마스터, 28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11.22 14:00:0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이파마스터는 지난 해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이파마스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는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기념 전 강좌 50% 할인 이벤트로 진행된다. ‘근골격계 기능 해부학’, ‘척추 측만 슈로스 접근법’, ‘임산부 필라테스’ 등 필라테스 강사를 위한 강의와 ‘트레이너 기초 운동생리학’, ‘운동 손상 관리전략’, ‘근력운동 트레이닝론’ 등 트레이너를 위한 강의를 비롯해 이파마스터의 BEST 강좌, 단 강좌 모두 50% 할인 혜택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특히 안기만 교수의 ’근골격계 질환 재활을 위한 스포츠의학 접근법‘, 홍정기 교수님의 ’얀다_근육불균형 평가‘ 등 다양한 신규 강의도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파마스터 관계자는 “4년 연속 브랜드 대상 기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인 만큼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전 강좌 50% 할인율로 이벤트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많은 운동지도자들이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놓치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파마스터의 강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운동지도자들이 양질의 교육을 제공받고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하고자 12월 11일 잠실 롯데월드타워 SKY31 컨벤션에서 DPT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 말 더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이파마스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