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휠라 언더웨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벨로’ 신제품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02.14 09:55:17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휠라코리아는 자사가 전개하는 ‘휠라 언더웨어’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진=휠라코리아
휠라코리아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멤버십 라운지’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멤버십 라운지 신규 회원은 10%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비롯해 등급에 따른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1일 19시에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리뷰 이벤트, 댓글 추첨 등의 프로모션을 비롯해 제품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과 디자인을 동시에 추구하는 20~30대 여성 고객의 수요를 반영한 브라렛 스타일 제품이다.

편안하지만 볼륨감이 없는 기존 브라렛 스타일을 보완해 볼륨 패드를 적용했으며 메시 원단으로 통기성을 강화한 노와이어 몰드가 가슴을 자연스럽게 잡아줘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는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는 물론 휠라코리아 온라인 스토어, 에이블리, 지그재그, 무신사 등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오픈으로 온라인 상으로 더 많은 소비자분들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벨로 소프트 트라이앵글 브라’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프로모션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