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 밸런타인 팝업매장', 스타필드 하남·고양서 순차 운영

남궁민관 기자I 2024.02.02 14:26:48

동서식품 밸런타인 데이 겨냥 스타필드 팝업매장 꾸려
15일까지 하남점,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고양점

[이데일리 남궁민관 기자] 동서식품은 밸런타인 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2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과 고양점에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매장’을 차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하남시 스타필드 하남점 ‘오레오 밸런타인데이 팝업매장’.(사진=동서식품)


이번 팝업매장은 사랑을 전하는 밸런타인 데이 문화와 오레오의 즐거움을 접목해 다양한 체험 공간과 포토 스팟 등으로 구성했다. ‘러브, 오레오’를 주제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여정을 담은 ‘메이즈존’과 ‘플레이존’으로 구성했다. ‘메이즈존’은 터치스크린 게임, 볼 풀장, 10초 영상 촬영 등 직접 체험하며 즐길 수 있는 7개의 코스로 구성돼 있다. 또 ‘플레이존’은 나만의 밸런타인 오레오를 직접 꾸밀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으며 오레오 제품과 굿즈도 구입할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점은 1층 사우스 아트리움과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이날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은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각 2주간 동일한 프로그램으로 운영한다. 현장 예약제로 운영된다.

이수아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밸런타인 데이 시즌에 맞춰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레오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팝업매장을 기획했다”며 “2월 밸런타인 데이 시즌을 맞아 흥미로운 체험과 각양각색의 포토 스팟이 가득한 오레오 밸런타인 팝업매장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