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TOPS 어워즈서 중기부 표창…"소상공인 육성 인정"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명상 기자I 2025.12.18 08:17:30

제휴마케팅전략팀 박지훈 매니저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성과 거둬
우수 펜션 발굴 프로젝트 진행해
지자체 제휴 통한 지역 참여 확대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여기어때는 자사 임직원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한 ‘TOPS 어워즈’에서 소상공인 육성 노력을 인정받아 표창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열린 TOPS 어워즈에서 박지훈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 매니저가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TOPS’ 프로젝트를 통한 지자체 우수 펜션 발굴 및 펜션 업계 살리기에 집중한 결과라는 설명이다.

TOPS는 소상공인 성장 지원과 우수 상인 발굴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프로젝트다. 여기어때는 올해 숙박 부문을 맡아 300개의 우수 펜션을 선별하고 마케팅 운영을 지원했다.

또 여기어때는 올해 전국 21개의 지자체와 관광공사 기관과의 제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지역별 축제, 웰니스, 워케이션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숙박업 사업자 참여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각 지자체와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 여행 업계가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레고 팬이 만든 ‘반지의 제왕’ 작품, 레고랜드서 전시된다 - 송어 잡고 추억도 낚는다…‘평창 얼음낚시 대회’ 29일 개막 - 너도나도 다 해외로 나가네요…제주 민박 사장들 '날벼락'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