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 개최

박철근 기자I 2015.12.14 11:12:32

14~19일 코엑스몰서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출시 기념 이벤트
SNS인증샷·소원트리 이벤트 등 개최
행사 마지막날 신제품 최초 공개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대유위니아는 프리미엄 IH 전기압력밥솥 ‘딤채쿡’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대유위니아가 처음 선보이는 ‘딤채쿡’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마련했다.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에는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 ‘위니아 에어워셔 및 스포워셔’, ‘전기 주전자’ 그리고 ‘뉴트리불렛(주서기)’ ‘위니아 TV’ 제품을 전시한다. 가정 내 부엌을 고스란히 재연한 이번 브랜드 존은 따뜻한 기온이 감도는 크리스마스 콘셉트를 적용해 곳곳에서 연말연시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딤채쿡 런칭 페스티벌’은 ‘대유위니아 브랜드 존’을 촬영 한 후, SNS에 업로드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와 소원을 적은 카드를 트리에 부착하는 ‘소원 트리 이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룰렛 게임을 통해 식품 전문 브랜드 딤채식품의 ‘건강담은 쌀’, ‘건강담은 김치’ 등의 경품을 수령하거나, 캘리그라피 카드를 제작할 수 있다.

특히 행사 마지막날에는 딤채쿡을 최초로 공개한다. 딤채쿡 광고모델 겸 요리연구가인 백종원씨가 직접 참석해 신제품 사용 방법을 소개한다.

딤채쿡은 가마솥 밥 맛을 모티브로 제작돼 탱글 탱글하고 고소한 최고의 밥 맛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밥솥 업계 최초로 제품에 브랜드 심볼을 적용해 ‘딤채쿡’만의 차별화된 디자인도 자랑한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대유위니아 관계자는 “딤채쿡 신제품을 고객들에게 쉽고 즐겁게 소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신제품 출시를 널리 알리고 딤채쿡의 의미와 가치에 대한 고객과의 공감대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대유위니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