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객 혜택 확대" 신세계면세점 ‘코리아 그랜드 세일’ 참여

한전진 기자I 2025.01.15 09:14:16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부터 할인 혜택까지
쇼핑 지원금과 최대 6만원 할인 혜택 제공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신세계면세점이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한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 참여 (사진=신세계면세점)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문화관광 행사다. 국내 대표 항공, 숙박, 쇼핑, 엔터테인먼트 기업들이 참여해 각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신세계면세점은 외국인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글로벌 쇼핑 명소로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코리아 그랜드 세일 홈페이지 내 신세계면세점 이벤트 화면을 명동점과 인천공항점 고객센터에 제시하면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혜택을 통해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각 지점에서 5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의 쇼핑지원금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100달러, 200달러, 30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2만원, 3만원의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6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코드 형태로 제공돼 명동점과 인천공항점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비회원도 참여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코리아 그랜드 세일’은 국내 각 분야의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행사로, 방한 관광객들의 많은 참여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신세계면세점은 한국 쇼핑과 관광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쇼핑 명소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