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포스, 블루투스 이어폰 BE시리즈 3종 국내 출시

김혜미 기자I 2018.04.26 09:58:46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누포스는 하이파이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BE’ 시리즈 3종을 국내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누포스는 지난 2014년 옵토마가 인수한 기술지향 브랜드다. 현재 오디오 앰프와 헤드폰 앰프, 이어폰 등 하이엔드 제품을 출시하며 오디오 품질과 상품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BE 시리즈는 완전 무선 이어폰 ‘BE 프리(Free)8’, ‘BE Free5’, 무선 이어폰 ‘BE 스포츠(Sport)4’로 구성된다.

완전 무선 이어폰 ‘BE 프리8’은 케이스에서 분리할 경우 근거리 자기유도 기술(NFMI)을 사용, 자동으로 이어폰 전원이 켜지는 동시에 스마트폰에도 연동된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귀에 밀착되고, 휴대가 용이한 소형 디자인에 대용량 배터리가 장착돼있다.

좌우에 장착된 싱글 버튼으로 음악 재생과 음성비서, 전화 수신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IPX5 등급 방수기능으로 헬스장 내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하이파이 음질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BE 프리5’는 미래형 첨단소재 그래핀을 드라이버 유닛으로 채택했다.

BE 스포츠4는 업무와 운동에 모두 어울리는 디자인의 이어폰이다. 다양하면서도 심플한 액세서리 디자인으로 운동을 즐기는 직장인들에게 적합하다. 그래핀을 드라이버 유닛으로 채택해 고음질 사운드를 구현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해 착용감과 밀착감에서 모두 만족도를 높였고, IPX 생활방수 및 이어폰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15분 충전으로 4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크리스 루 옵토마 최고 브랜드 관리자(CBO)는 “이번에 론칭한 3개 이어폰 신제품은 이어폰에 들어갈 수 있는 최신 기술을 적용해 최상의 음질을 구현했다”며 “귀에 밀착감이 좋은 이어팁, 스마트폰과의 자동 연동방식 등 소비자 친화적인 장점을 많이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옵토마 누포스 BE 프리8. 누포스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