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브랜드 아라치, 삼화 특제 간장 담은 애간장 시리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12.11 15:20:35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화식품이 론칭한 치킨 프랜차이즈 ‘아라치(I Like Chicken)’는 베스트 메뉴인 ‘애간장 치킨’ 소스를 활용한 ‘바질 애간장 치킨’, ‘고추 애간장 치킨’과 함께 인기 부위만 모은 윙+봉+닭다리 ‘콤보’ 메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진=아라치)
‘바질 애간장 치킨’은 압구정에 위치한 ‘아라치 라운지(Alachi Lounge)’의 베스트 메뉴로 지난 10월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에서 선판매를 진행해 높은 판매율을 입증한 특색 있는 간장 치킨이다. 향긋하고 진한 바질 풍미가 애간장 소스와 적절한 배율을 이루며 간장 치킨의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매운맛 트렌드를 겨냥해 ‘고추 애간장 치킨’ 메뉴도 출시했다. 얼얼하고 알싸한 청양고추와 극강의 매운맛을 자랑하는 베트남 고추를 버무려 만든 ‘고추 애간장’은 달짝지근한 간장을 베이스로 만들어 한 층 부드러운 매운맛을 자랑한다.

신메뉴와 함께 부분육만 찾는 고객들을 위해 윙+봉+닭다리 ‘콤보’ 메뉴도 선보인다. 콤보는 선호율이 높은 부위만 모은 메뉴로, 아라치 바사삭 후라이드, 바질 애간장, 고추 애간장, 파튀파튀, 깐풍파튀 등의 메뉴에서 주문할 수 있다.

아라치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연말연시를 맞이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치킨 주문시 전속모델 이강인 선수의 사진이 담긴 한정판 크리스마스 치킨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또한 이강인 선수의 미공개 컷을 담은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공개 사진들로 구성된 포토카드 굿즈 증정 이벤트는 ‘이강인 굿즈 세트 1, 2, 3’ 주문 시 제공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