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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행사에는 NH농협캐피탈 장종환 대표이사와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원 대표가 결의문을 낭독하며, 임직원의 금융소비자보호법 준수 의식 강화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및 고객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금융소비자와 함께 성장·발전하는 회사를 구현하고자 다짐했다.
또 ‘2025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중점과제’를 통해 △소비자보호 관점 적극적 제도개선 △금융취약계층 맞춤형 교육 신설 △소비자보호 우수 직원 포상 확대 △금융사고·사기 대응 강화 등 실천계획을 발표했다.
장 대표는 “모든 업무의 중심이 고객임을 명심하고 행동할 것을 강조”하면서 “금융소비자의 권익 보호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소비자보호 관점에서 업무 및 제도개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협캐피탈은 이번 금융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통해 금융소비자보호의 중요성을 재확인하고,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해 건전하고 신뢰받는 금융질서 확립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는 계기가 됐다고 부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