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웨이, 에코 스페이스 페이백 이벤트 실시

이윤정 기자I 2021.10.18 13:45:0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필웨이 에코 스페이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중고명품매입·위탁 서비스가 인기리에 운영됨에 따라 필웨이는 ‘매입·위탁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제공=필웨이)
먼저 필웨이는 매입을 의뢰한 고객에게 최종 매입가의 3%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인 필폰으로 페이백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위탁한 상품이 판매 완료되었을 시에는 판매 수수료의 50%를 필폰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는 10월 말까지 지속된다.

고객은 필웨이 에코스페이스의 프라이빗 1:1 감정실에서 편안하게 상품 감정을 받으며 감정 과정을 꼼꼼히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개인 간 중고 거래에서 발생하는 불안감과 피로감을 호소하는 경우가 늘어나는 요즘, 편안한 분위기, 감정 과정에 대한 믿음, 거래의 안전성 모두 만족스럽다는 것이 전반적인 평이다. 또한 감정 과정 동안 감정사와 충분히 대화를 나누며 신뢰도를 확보하는 점도 이점으로 작용했다.

더불어 매입과 위탁 판매 감정가 자체가 시세보다 높게 책정되어 가격 이점도 누릴 수 있다. 또한 필웨이는 매입 서비스의 경우 매입금액을 30분 내 입금하는 발 빠른 처리로 고객의 시간을 아끼는 데 집중하고 있다.

필웨이 관계자는 “에코 스페이스의 프라이빗 감정이 호평받으며 매입 위탁 감정을 예약하고자 하는 문의가 꾸준한 증가 추세에 있다”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입·위탁 페이백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는 에코 스페이스 매장에 방문 후 필웨이 회원임을 인증하면 매장 전시 상품을 최대 50%로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