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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후 양사는 MOU를 통해 협업 상품 개발 및 판매 등으로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SLL은 드라마, 예능 등의 IP를 제공하고 GS리테일은 상품 생산과 유통을 담당하게 된다.
라이선스 상품으로는 김밥, 도시락과 같은 신선식품, 간편식, 밀키트 등이 포함될 예정이다.
박준서 SLL 제작부문 대표는 “GS리테일과의 협업은 콘텐트 IP와 상품 생산·유통이라는 핵심 축이 결합한 것으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이를 통해 양사가 가진 전문성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새로운 가능성과 시장을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