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사 침구들은 알러지 X커버 기술로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원천 차단하고 먼지 발생을 최소화했다. ‘본머스’와 ‘뉴스쿨2’, ‘쥬쥬’ 등이 대표 상품이다.
설 명절을 겨냥한 특별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2월 16일까지 전국 가두점에서 진행되는 ‘설프라이즈 행사’에서는 △25SS 신상품 ‘로베르트’ ‘로벨리아’ ‘엘라티’ △인기 상품 ‘헤네시’ △신학기 제품(본머스, 뉴스쿨2, 쥬쥬)을 포함해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는 29만원 상당의 ‘헤네시 구스 블랭킷’, 2등 에게는 3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제공한다.
침대 브랜드 알레르망 스핑크스도 전국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에서 신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1840 매트리스’ 50% 할인 △‘쉐필드’, ‘워너비’ 등 인기 매트리스 40% 할인을 제공한다. 특정 프레임의 경우 최대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와 호텔 베딩 세트를 증정하는 추가 사은 행사도 마련했다.
알레르망 관계자는 “지속적인 고물가로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품질 높은 침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건강한 수면 환경을 지원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해에도 알레르망과 알레르망 스핑크스가 제안하는 우수한 제품들로 더 많은 분들이 쾌적한 수면 환경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