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최장 9일 연휴, 어디 갈지 고민될 땐 "경기도로 오세요"

황영민 기자I 2025.01.22 12:03:24

경기도·경기관광공사, 관광 할인 프로모션 진행
민속촌 최대 59% 할인, 에버랜드 정기권 룰렛 이벤트
숙박, 체험도 할인..자세한 내용 경기관광플랫폼

[수원=이데일리 황영민 기자] 길고 긴 설 연휴,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될 땐 가까운 경기도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최장 9일간 설 연휴를 경기도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할인 및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국민속촌.(사진=경기관광공사)
22일 경기관광공사에 따르면 이번 특별 프로모션에는 한국민속촌, 에버랜드, 플라잉 수원, 서해랑 케이블카, 쁘띠프랑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등 관광시설 및 호텔 푸르미르, 남한강 썬밸리호텔 등 숙박시설과 DMZ라운지, 벼꽃농부(제일영농) 등 체험시설 포함 10여개 업체가 참여한다.

먼저 관광시설 중 한국민속촌에서는 설 연휴 기간에 정상가 대비 최대 59% 할인하며, 특정 프로그램에 따라 전통 떡국 체험이나 뱀 목도리 기념품을 제공한다. 에버랜드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봄 시즌 초대권과 정기권을 증정하며, 선착순 250명에게 따뜻한 차와 더불어 K-놀이대전 참가자들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플라잉 수원 △서해랑 케이블카 △쁘띠프랑스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함께 민속놀이, 오징어게임 시즌2 놀이 체험 등 이벤트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숙박시설에서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푸르미르는 2인 조식이 포함된 객실을 최대 12만원에 제공하며, 남한강 썬밸리 호텔은 설 연휴기간 특별 운영하는 워터파크 이용권을 투숙객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시설 중에서는 DMZ 라운지에서 평화 꽃반지 체험, 유기농 목련꽃차 다도 체험을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된 금액에 이용할 수 있다. 벼꽃농부에서는 고추장, 알록달록 꿀떡 만들기 등 농촌체험 프로그램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할인 및 프로모션 정보는 ‘경기관광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관광공사 관계자는 “설 연휴는 가족, 연인, 친구 등과 만나 정겨운 시간과 추억을 만들어 가는 경우가 많은 만큼 경기도내 관광업계에서 다양하게 준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통해 추운 겨울 따뜻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