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엘로엘,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정선화 기자I 2018.11.13 10:57:30
[이데일리 뷰티in 정선화 기자]코스메틱 전문 브랜드 엘로엘이 오는 11월 14일부터 진행되는 세계 뷰티 박람회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에 참가한다.

[뷰티 박람회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진행]
엘로엘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엘로엘만의 집약적 기술 노하우를 담은 ‘블랑팩트’ 라인부터 팡팡쿠션으로 유명한 ‘빅 쿠션’ 라인, 피부 컨디션을 완성하는 기초&클렌징 제품까지 전 제품 라인을 전시하여 토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할 예정이다. 또한 엘로엘의 세련되고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해외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혀갈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엘로엘 대표 유양희 원장은 ‘2018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에 대해 “엘로엘의 모토는 타고난 모든 여성의 아름다움의 가치를 깨우는 것”이라며, “한국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랑팩트 시리즈가 해외 시장에서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기대된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엘로엘은 당일 행사 참석자에게 엘로엘에서 제작한 ‘기프트 럭키백’을 제공,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하며 코스모프로프 둘째 날에는 배우 박하선씨가 엘로엘 부스를 찾아 다양한 제품을 시현하며 국내 코스매틱 전문 브랜드, 엘로엘에 대한 해외에서의 관심을 더욱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엘로엘 제공]
엘로엘은 대표 유양희 원장의 20년 메이크업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3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과 커버력으로 극한의 외부조건에서도 빛나는 메이크업 유지가 가능한 블랑팩트 시리즈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