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랜드, 설 명절 맞이 다양한 체험 이벤트 마련

이윤정 기자I 2025.01.21 15:13:01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겨울철 필수코스 눈썰매장&빙어낚시 체험 진행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서울랜드는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설 이벤트는 삼천리동산 일대에서 진행되며,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랜드는 새해를 맞아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이벤트에서는 레트로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골목놀이터와 함께, 신년운세를 점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겨울철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빙어낚시 체험도 제공해 새해 나들이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지지고 복고(福Go) 골목놀이터’에서는 옛 향수를 자극하는 골목에서 추억의 의상과 함께 포토존 체험, 딱치치기, 오징어게임 등 다양한 골목놀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달고나, 연, 종인인형 등 추억을 자극하는 다양한 물건들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연휴 기간인 1월 25일부터 30일까지는 골목대장 명수와 랜드문구사 박옥순 사장님이 등장하여 골목놀이 대결을 펼치며, 방문객들과 승자를 가리게 된다.

신년운세가 궁금한 이들을 위해 머털도사가 운영하는 점집에서는 신묘한 운세 책자를 통해 신년운세를 점칠 수 있다. 연휴 기간 동안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웃음폭발! 코믹 매직 콘서트’와 대형 불꽃놀이도 매일 펼쳐진다. 이 불꽃놀이는 슈퍼 미러볼 댄스타임과 함께 진행되어, 새해를 축하하는 화려한 불꽃을 선보인다.

서울랜드는 겨울 시즌에 맞춰 ‘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 눈썰매와 빙어낚시 체험도 진행 중이다. 눈썰매장에서는 120m 슬로프에서 짜릿한 스릴을 즐길 수 있으며, 빙어낚시에서는 뜰채로 빙어를 낚으며 손맛을 경험할 수 있다. 눈썰매는 서울랜드 이용 시 무료로 제공되며, 빙어낚시는 6000원의 체험료가 발생한다. 빙어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해 이용할 수 있다.

서울랜드는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뱀띠 해를 맞이하여, 뱀띠(2013년, 2001년, 1989년, 1977년~)에 태어난 방문객들에게는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파크이용권은 뱀띠 관람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성인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연간이용권 또한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또한, 삼성카드와 NH농협카드를 이용하는 고객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울랜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