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키즈세사, 25 SS 신제품 출시…최대 70% 할인 행사

김경은 기자I 2025.01.24 11:43:56

내달 16일까지 론칭 10주년 할인 행사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세사(SESA)의 유아동 전용 브랜드 ‘키즈세사’는 신학기를 맞아 SS(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출시하고 브랜드 론칭 10주년 기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25 SS 키즈세사 신제품 ‘프렌즈’. (사진=키즈세사)
키즈세사는 아이들에게 친숙하고 상상력에 도움을 주는 동물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침구 신제품을 선보였다. 베이지·화이트·블루 등 다채로운 색상을 사용해 아이들의 개성에 맞게 침실 연출이 가능하다.

키즈세사 침구는 고밀도 원단 ‘웰로쉬’를 사용해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고 먼지가 발생하지 않아 쾌적한 수면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KATRI(한국의류시험연구원)으로부터 알러지 유발 물질에 대해 안전성 검증을 받은 염료를 사용한 알러지방지 기능성 침구다.

키즈세사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월 16일까지 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AK플라자 등 전국 세사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키즈세사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세탁망, 40만원 이상 구매 시 뱀부타월, 6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바디필로우를 제공한다.

키즈세사 관계자는 “아이들의 건강한 침실 환경 조성을 위해 알러지방지 원단에 안전한 염료까지 꼼꼼히 살펴 키즈세사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친숙한 동물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키즈세사 신제품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우고 꿀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