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간절기 적합한 기능성 팬츠 출시

이윤화 기자I 2020.09.14 13:46:05

스트레치 소재로 편안함 선사하는 기능성 팬츠
허리 밴딩과 끈 여밈 조절 기능, 가벼운 착장감
편안하고 보온력 우수, 활동 많은 아이들 적합

기능성 팬츠인 ‘슬림 테이퍼 조거 팬츠’. (사진=한세드림)
[이데일리 이윤화 기자]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간절기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기능성 팬츠를 14일 공개했다.

리바이스키즈가 선보이는 기능성 팬츠는 ‘슬림 테이퍼 조거 팬츠’로 편안함과 포근함의 의미를 담은 가을·겨울(F/W) 시즌 ‘코지(Cozy)’ 콘셉트의 주력 아이템이다.

이 제품은 스트레치(Stretch) 소재인 나일론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신축성이 우수하다. 허리는 끈 여밈 조절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밴딩 처리되어 극강의 편안한 착장감을 자랑한다. 신축성과 함께 가벼운 착용감까지 더해져 활동적인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작은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뒷주머니에 리바이스를 상징하는 고유의 스티치와 레드탭이 적용되어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한 점도 눈길을 끈다. 색상은 블랙과 베이지 두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의 상의 및 아우터와 함께 매칭하기 좋아 간절기 데일리 팬츠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리바이스키즈가 F/W 아이템으로 출시한 플리스나 셰르파 소재를 사용한 보온력 높은 제품들과 함께 코디하면 일교차가 큰 가을 시즌에 더욱 포근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슬림 테이퍼 조거 팬츠의 가격은 5만9000원으로, 사이즈는 105에서 170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남인영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기획MD는 “슬림 테이퍼 조거 팬츠는 가볍고 신축성이 좋아 일상 속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팬츠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떤 착장에도 조화롭게 어울리는 리바이스키즈의 기능성 팬츠와 함께 포근하고 편안한 간절기 패션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한세드림은 2015년 한세예스24홀딩스 계열사로 편입돼 현재 모이몰른, 컬리수, 플레이키즈프로, 컨버스키즈, 리바이스키즈 등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