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로 20번째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비대면 방식 온택트 취업 박람회로 진행됐다. 350여개 기업과 18만명에 이르는 구직자가 참여했다.
이번 취업박람회는 우량기업과 미래성장성이 높은 구인기업의 참가 확대 및 구직자를 위한 취업지원 콘텐츠를 보강해 진행됐다.
화상면접 대비를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모의면접 체험’, 취준생의 집중과 안정을 돕기 위한 ASMR 콘텐츠, MBTI 직무추천 영상 제공 및 맞춤형 채용공고 추천 등 다양한 콘텐츠를 도입해 호평을 받았다.
특히 온라인 콘텐츠가 친숙한 구직자를 위해 유튜버와 협업해 제작한 ‘취준생을 위한 동기부여, 집중, 안정’ ASMR 콘텐츠는 2주만에 조회수 3만 6000회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