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고양이 짜먹는 간식 스틱 출시

노희준 기자I 2025.01.23 11:02:32

필수 기능성 원료 담아 건강까지 챙겨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대상펫라이프의 펫푸드 브랜드 ‘닥터뉴토(Dr. nuto)’가 신선한 원물 베이스에 필수 기능성 원료로 반려묘의 까다로운 입맛을 저격한 전용 영양 간식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대상펫라이프 닥터뉴토,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 4종 출시
국내 반려묘 인구가 늘어나면서 반려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영양 간식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까다로운 입맛으로 영양제 급여에 어려움을 겪는 보호자들이 많아지면서 기호성 좋은 영양 간식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다.

이에 닥터뉴토는 고양이들이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원물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극대화하고, 필수 기능성 원료로 건강까지 챙긴 퓌레 타입의 영양 간식을 선보였다.

‘올라이즈 고양이 짜먹는 간식 한입 스틱’은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참치 유산균, 치킨 유산균’ 2종과 고양이가 삼킨 털이 소화기관 내에서 뭉치는 헤어볼 관리에 도움을 주는 ‘참치 헤어볼, 연어 헤어볼’ 2종 등 총 4종으로 구성돼있다.

모든 제품에는 고양이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인 ‘L-아르기닌’과 ‘타우린’이 들어 있어 운동 능력 증가 및 심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유산균 제품에는 ‘19종 혼합 유산균’과 배변 활동 및 면역력 강화를 돕는 ‘프락토올리고당’이, 헤어볼 제품에는 그루밍으로 인한 헤어볼 배출을 돕는 ‘키토산&귀리 식이섬유’, 피부와 피모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등이 고루 포함돼 있다.

고양이들이 선호하는 원물 함량을 높여 기호성을 높였고, 원재료 그대로의 염분만을 포함해 나트륨 함량을 최소화했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이가 약하거나 나이가 많은 고양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10g의 소용량 스틱형 제품이라 급여와 휴대가 편리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