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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코는 ‘사람이 치료하고 자연이 치유한다’는 모토로 식물 원료를 기반으로 한 천연 활성 성분을 활용해 고품질의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등을 연구,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최대한 자연스럽고 부작용이 적으면서 더 나은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자연주의 의약품은 연구진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고도로 전문화된 지식이 필요하며 이를 실현하기 위하여 파스코는 50년 넘게 자체 연구 부서를 유지해 오고 있다.
현재 고용량 비타민 및 식이 보조제, 화장품 등 약 200여 개의 제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앞으로도 새로운 자연주의 의약품 및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및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하이웨이원은 폴란드 국민화장품 ‘지아자(Ziaja)’를 비롯해 독일의 대표 배쓰 브랜드 ‘크나이프(Kneipp)’, 세계 110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슬림 미용 기기 프랑스 LPG사의 ‘웰박스(wellbox)’, 태양의 나라 스페인의 선케어 브랜드 이스딘(ISDIN) 등 이 미용, 건강, 패션, 명품 등 국내외 300여 개 브랜드의 라이선스를 보유, 독점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전 세계 인기 브랜드의 아시아 판권, 제조 판권 등을 추가로 확보하며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