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레스토랑 js가든, 9일 '센터필드점' 신규 오픈

이윤정 기자I 2021.09.08 14:45:33
[이데일리 이윤정 인턴기자] 청담동 대표 고급 중식당 ‘js가든’는 신규 매장 ‘센터필드점’을 오는 9월 9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js가든)
센터필드점은 총 108평 규모로 강남 테헤란로 중심부에 있는 역삼 센터필드 이스트 타워 1층에 자리하고 있다.

신규 매장이 들어설 예정인 센터필드는 초대형 업무ㆍ상업 복합시설로 지상 36층 규모의 웨스트 타워와 35층 규모의 이스트 타워 2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신규 매장에서는 대표 메뉴인 북경오리, 사천식 닭날개, 목화솜탕수육 등 각종 고급 중식 요리를 선보일 계획이다. 배달과 포장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일식과 중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고급 수제 도시락과 북경오리 패키지 메뉴도 판매를 준비 중이다.

또한 센터필드점에 한해 센터필드 빌딩 내 입점한 오피스라면 매장에서 판매 중인 모든 음식을 메뉴 제한 없이 배달시켜 먹을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딜리버리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정윤혜 js가든 브랜드기획실 매니저는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해온 센터필드점 오픈을 눈앞에 두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프리미엄 디쉬와 고객 서비스로 테헤란로 인근 오피스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