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홈스쿨링 플랫폼 아웃스쿨, 온라인 여름방학 영어캠프 모집

이윤정 기자I 2022.07.05 14:05:44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아웃스쿨은 만 3세부터 만 18세까지 연령별 여름화상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사진=아웃스쿨)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아웃스쿨의 온라인 여름캠프는 아이의 연령별, 주제별로 다양한 캠프 선택이 가능하다. 영어 집중 캠프부터 STEM, 라이팅, 문학, 생물학, 피아노, 토론 캠프 등 주제 선택 범위가 매우 넓다. 일정 역시 1주 단기부터 2주 또는 3주까지 아이의 스케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웃스쿨은 미국과 캐나다 현지 전 현직 학교 교사 및 각 분야 석·박사 출신의 원어민 교육전문가가 직접 수업을 진행해 퀄리티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장 인기가 높은 영어 집중 캠프는 리딩, 스피킹, 리스닝, 파닉스 뿐 아니라 영어로 하는 드로잉 수업까지 추가된 입체적인 커리큘럼으로 지루하기 않게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아웃스쿨은 오는 7월 12일에는 아웃스쿨 여름화상캠프에 관심이 있는 학부모를 위한 설명회를 웨비나로 진행한다. 설명회는 미국 공립학교 교사이자 아웃스쿨 교사인 Mrs. 레이첼 선생님이 직접 한국어로 진행할 예정이며, 참여자에게는 깜짝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현재 아웃스쿨에서는 첫 수업 결제 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제공 중으로, 여름화상캠프 등록 전 수업 체험이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