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르크인터내셔널 의 PB브랜드 ‘마로셀’ 은 ‘헬시플레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유명 유튜버 및 인플루언서들과 콜라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24년 출시 목표로 반려견 건강기능식품 및 다양한 펫 관련 용품을 개발 중이다.
㈜홀가분 에서는 ‘오십케이(50K Dog Life Center)’ 브랜드를 중심으로 반려견 교육 사업 및 유치원, 호텔, 캠핑장, 촬영스튜디오, 용품샵, 동반 카페 등 다양한 반려견 동반 사업을 운영, 확장하고 있으며, 매년 반려견 페스티벌 및 박람회에 참여하여 국내 반려견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또한 반려견 유치원 및 호텔, 카페 서비스를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확대하여 반려동물 분야에서 안정된 창업을 위한 지원에 나서고 있다.
㈜라르크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반려견 전문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건강한 반려견 문화를 선도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반려견 보호자들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양사의 협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행복한 반려동물 문화를 꿈꾸어 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