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파티부터 불꽃놀이까지…레고랜드 새해 축제 31일 개최

김명상 기자I 2024.12.26 15:14:48

새해맞이 ‘브릭타큘러 뉴이어’ 축제 개최
신년 밝히는 대규모 불꽃놀이 쇼 실시해
불꽃이 레고처럼 보이는 3D 안경 판매도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레고랜드가 오는 31일 한 해를 마무리하는 ‘브릭타큘러 뉴이어 카운트다운’ 축제를 개최한다.

올해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이번 축제는 31일 오후 6시 40분,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클럽 DJ가 선보이는 ‘키즈 DJ 파티’로 시작된다. 온 가족이 함께 최신 인기곡과 DJ의 퍼포먼스를 즐기며 춤추는 시간이다. 이어 레고 산타, 루돌프,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등장해 관객들과 어울리는 ‘브릭 댄스 파티’를 진행한다.

오후 7시부터는 새해 카운트다운과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브릭스트릿 광장에서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진행한 후, 대규모 불꽃놀이가 약 10분간 이어지며 레고랜드 전역을 화려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는 이번 축제를 위해 1일 이용권, 불꽃놀이 3D 안경, 핫팩 세트로 구성된 ‘브릭타큘러 뉴이어 티켓’ 패키지를 출시했다.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할인가 3만 원에 판매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3D 안경은 불꽃이 마치 레고 브릭처럼 보이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한다. 핫팩과 3D 안경은 레고랜드 입장 후 매표소 앞 ‘빅샵’에서 티켓 제시 후 받을 수 있다.

불꽃놀이가 끝난 후에는 레고랜드 인기 캐릭터들과 크리스마스 요정들이 함께하는 포토타임도 마련된다.

자세한 정보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웹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