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늦지 않았어요"… 투어비스, 추석연휴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이선우 기자I 2023.09.15 21:25:02

간편결제, 제휴 카드 결제 시 15% 할인
30일까지 SSG·위메프·G마켓 프로모션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TOURVIS)가 추석 연휴 기간 항공권을 특가에 판매한다. 카카오페이와 제휴 신용카드 결제 시 최대 15%의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투어비스 운영사인 타이드스퀘어는 15일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맞춰 카카오페이, 삼성·하나·롯데·우리카드 그리고 SSG닷컴, 웨미프, G마켓 등 제휴 이커머스와 항공권 특가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삼성·하나·롯데·우리카드 제휴 카드사와는 9월 한 달간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어비스 페이지에서 진에어, 제주에어, 싱가포르항공, 루프트한자, 스쿠트항공 등 10여개 국내외 항공사 항공권을 간편 결제로 구매할 때 ‘카카오배지’가 붙어있는 요금을 선택하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항공권 구매 시 결제를 제휴 카드사인 삼성·하나·롯데·우리카드로 할 경우에도 최대 15% 할인을 받아 볼 수 있다.

제휴 온라인 쇼핑몰과도 기간 한정 특가 프모로션을 한다. SSG닷컴과는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노선별로 1만원, 3만원, 5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배포하는 트립위크 프로모션이 예정돼 있다. 웨미프와는 이달 30일까지 항공권 가격에 따라 최대 15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G마켓에선 추석 연휴 전인 26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