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2025 새해맞이 '올인월드' 패키지 출시

김명상 기자I 2024.12.26 15:23:43

실버 패키지는 조식과 디너 포함돼
골드 패키지, 조식·런치·디너 제공
숙박 시설별 추가 무료 혜택 시행

제주신화월드 전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2025년 새해를 맞아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실버’와 ‘골드’ 두 가지 옵션으로 구성됐다. 실버 패키지는 조식 뷔페와 디너를 포함하며, 디너는 ‘르 쉬느아’, ‘제주선’, ‘성화정’, ‘윙클스 피자리아’ 등 4곳 중 선택할 수 있다. 골드 패키지는 조식, 런치, 디너를 모두 포함하며, 런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등 4곳에서, 디너는 ‘랜딩 다이닝’을 포함한 5곳 중 선택이 가능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화장품 세트와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숙박 시설에 따라 신화워터파크, 모실 수영장, 탐모라 찜질방 등 무료 혜택이 포함된다.

무료 멤버십 ‘신화리워드’ 가입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면 추가 특전을 받을 수 있다. 랜딩관 예약 시 모실 수영장을, 서머셋 예약 시 탐모라 찜질방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신화관 예약 시 체크인 전 신화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예약하고 동반하는 6세 이하 어린이는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최대 2인까지 적용된다. 레이트 체크아웃은 오후 1시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내부에 4개의 호텔과 40여 개 이상의 식음 업장, 영화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어 리조트 내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며 “가볍지만 알찬 실버 패키지와 풀코스 구성의 골드 패키지로 맞춤별 예약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