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사학연금, 신한카드와 제휴카드 출시 위해 맞손

박미경 기자I 2025.01.22 13:48:49
[이데일리 마켓in 박미경 기자]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사학연금)이 신한카드와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사학연금-신한카드 제휴 협약식에서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왼쪽), 박창훈 신한카드 이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사학연금)
지난 21일 을지로 소재 신한카드 본사 심포니홀에서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 박창훈 신한카드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학연금 제휴카드 출시를 위한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45만 명에 달하는 사학연금 회원과 그 가족의 복지를 위한 제휴카드를 2월 중 출시하기로 했으며, 제휴상품의 회원 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사학연금 제휴카드는 신한카드의 대표 상품인 ‘포인트 플랜(Point Plan)’ 상품을 기반으로 다양한 부가서비스가 담길 예정이며, 사학연금 통합복지플랫폼, M신한(은행비대면카드발급채널), 은행영업점 등을 통해 발급 신청할 수 있다.

송하중 사학연금 이사장은 “이번 제휴가 성공적인 사례로 자리매김해 사학연금 가입자와 양 기관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토대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사학 회원에게 실효성 있는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