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비케어, 비만약 ‘위고비’ 판매 개시…5개 용량 모두 공급

나은경 기자I 2024.12.03 14:15:38
[이데일리 나은경 기자]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대표 기업 유비케어의 국내 최대 규모 병·의원 의료용품·의약품 온라인 쇼핑몰인 미소몰닷컴이 비만치료제 위고비 2.4㎎ 용량을 확보하고 오는 9일 4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자료=유비케어)


이로써 미소몰닷컴은 0.25㎎, 0.5㎎, 1.0㎎, 1.7㎎에 이어 2.4㎎까지 위고비 풀 라인업을 구축, 국내 최대 규모의 의료용품·의약품 온라인쇼핑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업계에서 가장 빠르게 위고비 5개의 용량 모두를 공급하게 됐다.

미소몰닷컴의 발 빠른 제품 및 물량 조기 확보의 배경에는 위고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는 쥴릭파마코리아와 거래관계를 맺고 있는 다수의 주요 의약품 공급사들이 미소몰닷컴에 입점 되어 있는 유통 구조를 보유한 강점 때문이다.

실제로 미소몰닷컴은 지난 1일 위고비 3차 판매 이후 물량 수급 관련 이슈 없이 시장에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해왔으며, 특히 오는 9일 4차 판매를 앞두고 병·의원 편의를 위해 의료기관별 구매수량 제한도 없앴다.

유비케어 의원 사업을 총괄하는 최준민 본부장은 “올해 최고 관심 신약을 병·의원에서 편리하고 신속하게 확보할 수 있도록 만전을 가하고 있다”며 “내년 1월부터는 수시로 미소몰닷컴에서 위고비를 구매할 수 있도록 물량을 준비하고, 비만 의약품 관련 고객을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도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