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세일즈 부문은 지난 한 해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세일즈 클럽’ 부문을 비롯해 총 6개 부문에서 개인 및 딜러사를 선정했으며, A/S부문에서는 종합 평가를 통해 지프 3곳, 푸조 2곳의 딜러사를 선정했다.
지프의 우수한 세일즈 성과를 치하하는 ‘지프 세일즈 클럽’ 수상자에는 총 15명이 이름을 올렸다. 최고 영예인 ‘마스터 멤버’에는 청담 전시장 양준열, 김수규, 분당 전시장 최민혁, 신성욱, 구리 전시장 박성표, 수원 전시장 신광욱, 인천 전시장 이진영, 의정부 전시장 이정운, 소인준, 동탄 전시장 전민성 등 총 10인이 선정됐다.
푸조의 ‘세일즈 클럽’ 부문은 총 8명이 수상한 가운데 마스터 멤버로 분당 전시장 이민재, 이동현 및 국찬우, 대전 전시장 이순권, 서초 전시장 박지훈 세일즈 컨설턴트 등 5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각각 ‘지프 어벤저’와 ‘푸조 5008’이 1대씩 증정됐다. 이들은 1년간 각 차량의 명예 앰배서더가 되어 각 차량이 가진 장점과 매력에 대해 고객들과 적극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이 외에도 세일즈 부문 ‘베스트 고객만족도 전시장’은 지프 청담 전시장 (렉스모터스)와 푸조 서초 전시장(KCC모빌리티)가 수상했으며, A/S 부문에서는 지프 성동 서비스센터(렉스모터스)와 푸조 서초 서비스센터(KCC모빌리티)가 각각 1위에 선정됐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지난 1년간 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영업과 서비스의 최전선에서 최고의 헌신을 보여준 파트너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올해도 고객만족의 선봉장이 되어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아래 지프와 푸조 고객 모두에게 기억하고 싶은 고객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